Saturday 30 June 2012

Wae ! 왜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바로 내가 나를 위해 모든 증오까지 있는게 싫어 ..... 저를 왜 ........ 어머니가 내 동생이 내 아버지가 모든 악의 문제가 뭔지 ...... 내가이 세상에서 모든 사람을 싫어 세상에서 바로 실행하는 것 같은 기분이 왜 .. ..... 그때 나는 그것이 지구에 곧 다시 내가 누군지 상관 없습니다 새삼 느끼게 될 것이다 ....... 나는 내가 기억하는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....... 그녀는 억압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